부산 기장 빌라쥬드 아난티 최고의 호텔
부산의 동쪽이 뜨고 있다. 오늘 소개할 빌라쥬드 아난티와 25년에 완공이 되는 반얀트리는 부산의 명소를 넘어서 우리나라의 명소가 될 예정이다. 2030 부산 엑스포의 개최지 결정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빌라쥬드 아난티는 아난티 힐튼의 상위버전이라고 볼 수 있다.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가 있다. 아난티 힐튼 이용을 해봤는데, 역시, 아난티다. 무엇보다 수영장과 오션뷰, 인피니티풀이 정말 인상적이다. 빌라쥬드 아난티는 각종 편집샵과 기장바다의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가 인상적이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10여년 전에 만들어진, 역작이다. 부산의 현재 도심과 서쪽보다는, 동쪽의 개발이 진행이 되면서, 오시리아 관광단지가 조성이 되었다. 오시리아 관광단지에는 롯데몰동부산점, 이케아, 롯데월드, 아난티힐튼, 빌라쥬드 아난티, 루지 등이 있으며, 인근에는 해동용궁사와 과학관 등이 있다. 이곳 이외에도 추후에는 쇼플렉스 등 다른 호재도 많다. 교통은 대략 헬이지만, 대중교통 오시리아역으로 오는 동해남부선을 탑승하면, 편하다. 관광단지는 계속해서 뻗어나갈 예정이기 큰 무리가 없이, 울산 등으로 확장이 될 확률이 크다. 이외에도 일광이나 임랑해수욕장이 있는 기장의 교외도 좋고, 신세계 사이먼도 있기 때문에, 그 확장성이 어마무시하다.
빌라쥬드 아난티 엘피크리스탈
엘피크리스탈은 각종 편집샵과 그랜드홀이 있는 중심 홀이다. 이곳에 오면, 꽤많은 편집샵에 놀랄 수밖에 없는데, 호텔에 작은 백화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다. 편집숍 로벤스 로벤틱, 빈티지 가구편집샵인 아날로그타운,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편집샵인 카시나, 조셉 앤 스테이시, 향기 편집샵 샌트파이아난티, 플라워샵 트랜드앤코 등이 있으며,
레스토랑인 르블랑과 몽슈슈는 반려동물 편집샵이다. 에슐레져 브랜드숍인 에나반트와
키즈 장난감 천국인 나비타월드, 라이프스타일편집샵인 사무엘스몰스, 살롱드 이터널저니, 베이커리, 아난티컬처클럽, 마틴골프, 세인트제임스 카페 등이 있다. 여기에서 주목할 점은 세인트 제임스 카페다. 세인트제임스 의류를 판매하면서, 카페도 운영하는데, 휴양지와 어울리게, 세인트제임스 매장이 입점되어 있다는 것은 환영할만한 또한 어울리는 매장 구성인 듯하다.
엘피크리스탈
편집샵 사무엘 스몰스
몽슈슈
케이크전문점이 아니다. 애견용품 판매
아난티엣부산과 풍경들
아난티엣부산에는 루라는 중식당이 있고, 베케트라는 바가 있다. 베케트에서 커피를 한잔하면서, 밖에 야외수영장을 구경해도 좋을 것 같다.
밖이 보이는 베케트의 창, 그리고, 각종 케이크
파노라마뷰
파노라마샷이다. 아난티엣부산과 그 앞의 실외 수영장과 기장 앞바다가 훤히 보인다.
중앙 미디어 파사드
모비딕마켓
모비딕마켓에는 북샵도 있고, 슈퍼마켓도 있고, 고감도의 리빙샵도 있다. 와인과 함께 치즈플레터도 마실 수 있고, 커피도 마실 수 있다. 구경도 실컷 하고 오자. 재밌는 요소가 100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