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핫플)

해운대 모레축제, 모레조각을 봅시다.

이칼우스 2023. 5. 18. 14:25

이번주 주말부터 월요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모레축제가 열립니다. 2023년 모레축제는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 같은데, 그중에서도 백미인 모래조각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 것 같다. 현재는 거의 90퍼센트는 완성이 된 것 같은데, 입이 떡 벌어지는 느낌의 작품들이 정말 멋지다.

 

 

모레축제 일정

 

모레축제는 4일 정도, 금토일월 하게 된다. 하지만 현충일까지 모레작품은 존치를 한다. 

따라서, 이번 모레축제가 아니더라도, 6월 초까지는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주에 굳이 안 내려와도 된다는...

 

하지만, 장미여관으로 유명한 육중완 밴드나, 윤딴딴 등 유명 가수들이 참석을 하고, 가요제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한번 정도는 와보셔도 좋을 듯

 

세계 유수의 작가들이 참전

우리나라 유명작가는 물론이고, 해외의 유명작가까지 초빙하여 만드는 이번 작품은 정말 놀랄만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과학엑스포를 주제로 아인슈타인, 우주왕복선, 열기구, 등등을 표현했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교육적으로 좋을 것 같다.

부산 엑스포를 기원합니다.

 

 

이 작품은 무엇일까....

증기기관차와 빌딩 등이 보인다. 앞에 오리는 뭐지? 
이것도 엑스포기원의 하나로 보인다.

 

Kpop의 영웅

우리의 BTS를 모래조각으로 표현했다.

물론 누가 랩몬인지, 누가 뷔인지는 모른다. 그냥 얼굴에 영어로 비티에스라고 써있으니, 그것으로 

아... BTS구나 하지...

 

 

 

갈매기...

오리가 아니라 갈매기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갈맷길이라고 둘레길처럼, 산책로도 존재를 한다.

 

부산엑스포!!!! 꼭 이뤄지게 해주세요

사실 우리나라의 93 엑스포는 세계적인 축제지만, 진정한 의미의 엑스포는 아니다.

이게 무슨 소리냐 하겠지만, 엑스포는 저마다 등급이 있는데, 사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우리나라에서 국제 공인 세계 박람회를 한 적은 없는 것이다.

 

구남로를 걸어서 횡단보도를 바로 건너면,

아래와 같은 종이배를 볼 수 있다.

색다르게 디자인을 하여, 2023 해운대를 돋보이도록 만들었다.

 

 

육중완과 윤딴딴이 노래를 부를 객석이다.

전야제에 육중완이 노래를 부를 것이다.

대학가요제에서는 윤딴딴이 노래를 부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