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일상)

정명석 JMS PD수첩! 벼르고 폭로, JMS교주와 공범자들

이칼우스 2023. 4. 17. 22:45

JMS 한 달 정도 지났나!? 나는 신이다에서 화제를 몰고 온 최고의 폭로! 김도형 교수의 목숨을 건 추격과 다이내믹한 전개. 마치 영화를 방불케 하며, 그 더러운 민낯을 공개를 하였었다. 이제, 공범까지 확인을 하는 PD수첩, 대박이 날 듯하다. 4월 18일 9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나는 신이다는 넷플릭스의 시리즈물로써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다. 아가동산도 충격적이지만, 가장 확실한 것은 어디!? JMS의 충격,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정말 엄청났다.

MBC가 또 한건을 하다.

위 프로그램을 제작한 사람이 바로 MBC피디이며, 그 PD는 엄청난 일을 해냈다. 이제는 같은 MBC에서 PD수첩으로 공범까지 파고드는, 날카로운 방송을 시작한다.

정명석 그는 누구인가

기독교복음 선교회라는 통일교의 교리를 바탕으로 만든, 사이비 종교다. 자칭 섭리라 하는데, 말씀을 전한다며, 성폭행과 성상납 등 엄청난 일들을 저지르고 있다. 최근 10년ㄹ 복역하고 나와서 또 그 짓을 저지르고, 다시 심판대에 섰다. 이번에는 그의 조력자 정조은과 말이다.

나는 신이다. 난리가 난 JMS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의 정명석의 추악한 실체가 드러났다. 여신도의 성폭행 부분이 적나라게 드러나고, 그의 행적이 파헤쳐졌다. JMS 정명석은 누구인가 대한민국의 사이비 교주이자 범죄자.

kgg8308.tistory.com



정조은

그는 누구인가!? 고등학교 때 전도 되었다고 하고, 정명석의 총애를 받았다. 그런데, 젊은 여자들을 선별하여, 정명석 교주에게 바치는 일을 진행하였다. 이 때문에 검찰 조사도 받고 있다. 내부에서는 성도의 고혈을 빨아서, 부동산 투자와 명품을 해먹은 친구로 유명한데, 정명석의 총애를 받고 있으나, 최근 수세에 몰리자 정명석과 섭리를 손절하였으며, 나는 말렸으나, 정명석의 여성편력을 어쩔 수 없었다고 고백하였다.

PD수첩의 요약


크게 아래의 두 가지이다!
정조은 그녀가 누구인지를 확인하는 르포, 회유와 거짓 진술을 종용하는 공범자들


<나는 신이다> 그 후, 성 상납을 주도한 J 언니는 누구인가?

회유, 거짓 진술 종용? JMS 교주를 지키는 법적 공범자

너무나 기대가 된다

생생히 기억이 난다.

한 달만 있으면, 다 잊힌다는, 그들의 작전을 MBC가 막았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냄비근성이 있는 건 사실이다. 그래서 조용히 묻힐 것 같지만, 김도형 교수 같은 사람과 MBC가 있는 한 계속될 것 같다.


PD수첩 JMS 교주와 공범자들

PD수첩 JMS 교주와 공범자들
PD수첩 JMS 교주와 공범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