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맛집,카페)

바이닐 펍, 뮤즈온! 해운대 레코드 뮤직바의 진수

이칼우스 2023. 4. 22. 23:23

운치가 있는 해운대의 바이닐펍, 뮤즈온! 꼭 한 본 가보시길 권합니다.

레코드, LP 바의 매력

1. 음질: LP 바는 디지털 음악 재생 장치보다 음질이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레코드에 저장된 음악이 아날로그 신호로 저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 음반 컬렉션: LP 바는 음반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많은 음악 팬들은 LP 바를 사용하여 자신이 소유한 음반을 감상합니다.

3. 아날로그 느낌: LP 바는 아날로그 느낌이 있어서, 음악을 들으면서 과거의 음악 장비를 사용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소리와 물리적 경험: LP 바는 음반을 꺼내어 재생하며, 단순한 버튼을 누르는 것보다는 소리를 듣고 레코드를 바꾸는 등 물리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예술적인 가치: LP 바의 앨범 재킷은 예술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앨범 재킷은 예술가들에 의해 디자인되어 있으며, 앨범을 듣는 것 외에도 앨범 재킷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산의 뮤즈온

부산 해운대에 자리 잡고 있는 이 뮤즈온은 정말 물건이다. 2층 건물에 정말 느낌 나는 올드팝 레코드를 진열하고, 솜씨 좋은 바텐더가 술과 안주를 내온다.

신청곡

신청곡을 써서 내가 원하는 신청곡을 남기면, 주문할 때 가져가서, 틀어준다. 너무 올드 하지만, 가끔 이런 게 먹힐 때가 있지. 내가 간 날도, 바로 맘마미아가 노래가 나오고 있었는데, 가족이 신청했는지 모두 어깨를 들썩였다.


2층에 위치한 바이닐 팝, 뮤즈온



입구에 있는 입간판이 즐겁다



바텐더 뛰어 꼽힌 엄청난 양의 레코드는
LP에 대한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듯하다. 멋쟁이 바텐더가 나와있다.



마이클잭슨도 보이고, 더티댄싱도 보인다!
커튼아래의 조명은 올드하고 멋스럽다.



실제로 판매를 하는 LP
내가 아는 노래가 있을는지 모르겠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76천 원에 샷잔에 칵테일,
일반 칵테일 2잔!



색깔이 정말 예쁜 칵테일,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



이게 진짜 맛있었다!
최고. 아래는 럼주, 위에는 크림인데, 한꺼번에 털어 넣으면, 환상이 펼쳐진다.



과일 역시 신선 하고, 치즈는 정말
맛있었다!


이곳에 가야 하는 이유

1. LP 바 특유의 느낌적인 느낌. 말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우리는 안다. 이런 곳이 얼마나 운치 있고, 분위기가 있는지

2. 칵테일의 솜씨
위의 시그니처 메뉴는 무조건 시켜보고 평가를 하자!

3. 해운대의 낭만
해운대 해변에서 불과 몇 분 안 떨어진 곳이다. 분위기를 잡고 싶을 때는 이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