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리뷰(상품)

[아페쎄] 무신사 부띠끄에서 구매(아페쎄 남성 루퍼스 로고 맨투맨)

이칼우스 2023. 1. 25. 00:01

 무신사 부띠끄에서 아페쎄(A.P.C.) 후드티셔츠를 구매하였다. 아페쎄 브랜드의 이야기부터, 착용한 느낌까지 모두 리뷰를 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아페쎄? A.P.C.

 아페쎄는 컴템포러리 패션으로 최근 2-3년에 많이 성장한 브랜드다. 1987년에 장 뚜이뚜라는 디자이너가 창립했다고 한다. 이름 참 특이하네, 장 뚜이뚜,,,, 아무튼 프랑스어로 아페쎄라고 읽는다.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éation의 약어고 해석하면, '창작과 생산을 위한 아뜰리에'라고 한다. 심플한 스타일이며, 생지데님이 유명하다. 생지데님이란 가공을 하지 않은 청바지를 꼽을 수 있다. 쁘띠 스탠다드가 유명하다고 한다.  아크네 청바지와 함께 현대적 스키니진을 제시했다고 한다. 반팔티셔츠가 10만원대 중반에, 맨투맨은 앞에 2, 3자를 호가한다.

 

 컨템포러리?

 너부리 친구 포로리는 알아도, 컨템포러리는 처음 듣는데? 라고 하시면 안된다. 패션의 기본 중에 기본이 되는 용어부터 섭렵을 해야한다. '동시대, 현재의' 등의 뜻을 가진 영어다. 요즈음 유행하는 패션 브랜드를 뜻한다. 가격대마다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매스티지 브랜드보다 고가이며, 명품 하이엔드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다. 준명품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한다. 비싼편에 속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사실 컨템포러리 취지 자체가 하이엔드급 감성을 대중적인 가격에 판매를 하려고 내놓은 것이 그 시초라고 한다. 

 

 대표적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국내 남성 브랜드인 솔리드 옴므와, 타임 옴므, 시스템 옴므, 우영미, 준지, 송지오 옴므가 있다. 여성은 꼼데가르송, 아미, 메종키츠네, 산드로, 스톤아일랜드, 타임, 마인, 시슬리도 이 범주에 들어간다. 

 

 

 

 주요매장

 백화점에 단독입점을 하고 있으며, 마구잡이로 입점하는 것이 아니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갤러리아타임월드점,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 대전 신세계, 신세계 센텀시티점, 광주신세계, 대구신세계 등에 입점을 하였다. 가장 많이 입점한 백화점이기도 하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현대판교점 등에 입점을 했고, 롯데백화점은 동탄점과 본점에 입점을 하였다.

 

 

 무신사부띠끄?

 무신사에서도 명품,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매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최초의 무신사는 일반 10대와 20대에 맞는 영한 감성으로 다가갔고, 저렴하고, 합리적인 무신사 스탠다드를 통해서 성장을 해왔다. 이에 더하여 최근에 무신사 부티크를 런칭을 하여, 명품과 컨템상품을 판매를 시작을 하였는데, 전년에 크림과의 가품 논쟁도 있어서, 더욱 더 핫한 플랫폼이 되었던 것은 사실이다. 매입을 해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시즌이 지나면, 클리어런스 형식의 할인을 진행하기에, 가끔씩 괜찮은 제품을 고르면 이득이다. 특히, 사계절을 입을 수 있는 이러한 맨투맨 티셔츠는 적절한 금액에 구매하면, 개이득이다.

 

 

 남성 루퍼스 로고 맨투맨 티셔츠 구매기

 회색은 현재 솔드아웃, 네이비컬러만 남았음,  구매당시 155천원에 구매 (정가 29만원)

 조회수는 1.1만회 이상이며, 누적판매는 100개 이상이다. 시즌은 22년 F/W이고, 남성 상품이다. 병행수입 제품이다.

 품번은 COEZDH27500PAAW22이다.

 

 

아페쎄 남성 루퍼스 로고 맨투맨 A.P.C.
아페쎄 남성 루퍼스 로고 맨투맨 A.P.C.
아페쎄 남성 루퍼스 로고 맨투맨 A.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