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핫플)

[씨메르] 인천공항 파라다이스호텔 최고 스파! 씨메르 방문기

이칼우스 2023. 1. 31. 13:25

모두들 스파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스파, 스트리트파이터가 아니라, SPA입니다. 최근에 인천 씨메르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이 바로 솔로지옥 2 천국도인 파라다이스 호텔에 있는 스파입니다. 노천탕은 물론이고, 인피니티풀, 버추얼스파, 찜질방, 스포츠바 X 등 놀거리와 볼거리가 즐비합니다.

씨메르? 어디에 있고, 어떻게 가는지요

씨메르는 바로 우리가 잘 아는 인천 국제공항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서울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공항이용객만 이용하신다고 생각하시지만, 서울과 경기에서 셔틀버스가 계속 다니고 있습니다. 서울은 대림, 경기도는 안산에서 계속 다니기 때문에 만약 가고자 만 한다면,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은 공항철도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 정류장과 파라다이스시티가 있으니, 참고를 하시면 되겠다


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 길 186, 셔틀버스, 대중교통이 있다.
대중교통 : 공항철도 서울역 - 인천국제공항 정류장-파라다이스시티

6시간권 (찜질, 스파를 이용할 수 있음) 금액은 5~6만 원선

네이버에 할인사이트나 제휴사이트가 많아서, 뭐가 제일 싼 지는 가늠이 잘 안 되지만,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를 했었던 것 같은데, 4만 8천 원까지 떨어지던 것 같은데, 제각각이다. 6시간은 나름 긴 시간이라고 생각하지만, 쉬는 시간은 언제나 짧다. 이유야 항상 같지 않은가. 씨메르 내부에는 상당히 많은 놀거리가 제공이 되기 때문에 6시간도 짧은 것이 사실이다. 4시간은 스파, 2시간은 찜질이 적당한 듯하다. 어르신이라면, 반대가 될 듯 하다.

국내최고의 시설

이전 부산 힐튼에 아난티코브를 찾은 적이 있다. 물론 훌륭한 시설이나, 역시 영종도에는 못 비빈다. 그만큼 관광객을 위해서 특화한 시설이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차별점은 버츄얼스파, 최적화된 찜질방 등이 될 것 같다. 인스타그램을 좋아한다면, 이곳은 정말 천국일 것이다.

입장 및 이용 순서

  1. 입장권 구입
  2. 신발장
  3. 입구게이트
  4. 휴게시설 이용
  5. 씨메르이용
  6. 락커룸
  7. 샤워라커룸
  8. 정산소
  9. 출구게이트


층별 구성
찜질 스파

2층

릴랙스룸(릴랙스 할 수 있는, 각종 시설을 제공)

찜질존(우리가 흔히 아는 찜질방이다. 참숯방, 소금방, 불가마 등 우리가 아는 친숙한 방도 있고, 특이한 방도 있음)

스킨바디(마사지를 할 수 있고, 피부를 관리하는 공간)

피트니스룸(헬스장이라고 보면 되겠다)

네일바(네일까지 할 수 있다니)

커뮤니티룸(일종의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인데, 이곳도 상당히 좋다)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스낵바 24, 주스바, 레스토랑)

3층

불한증막, 족욕탕

 

아쿠아스파

1층

워터플라자(중심이 되는 공간)

렌털샵(구명조끼나 각종 장비를 렌털)

**버츄얼스파(이곳은 앞쪽에 스크린을 설치하고, 가상의 공간을 체험하게 해 준다. 진짜 이곳이 최고)

아쿠아클럽(클럽이다. 여름에는 정말 기대가 되는 곳)

워터슬라이드(아이들만이 아닌 어른도 좋아한다. 4층에서 내려온다)

아웃도어풀

스포츠바 X

푸드플라자 (식당이다. 이곳에는 웨스턴 메뉴, 한식, 중식 등이 서빙이 된다)

2층

카바나 (돈 좀 줘야 하는 곳)

**인피니티풀 (이곳 사진 찍기 좋은 곳이나..... 정말 캐안습은, 지금이 방학이라는 점... 아이들이 개구리처럼 노는 게 보인다)

3층

*인피니티풀(비행기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간)

아웃도어풀

*인피니티바(비행기를 보면서, 맥주와 간단한 음주를 할 수 있는 공간)

4층

워터슬라이드(아이나 어린이나 좋아하는 공간, 4층부터 1층으로 떨어지는데, 두 가지 코스가 있다. 아찔함은 없지만, 재미는 있다)

 

 

총평, 리뷰

 이곳은 겨울, 눈이 올 때 가야 하는 것 같다. 눈을 맞으면서, 수영을 하고, 스파를 하는 것은 너무나 낭만적이다. 이와 함께 비행기가 보이는 곳에서 느긋하게 풍경을 즐기면, 세상의 모든 스트레스가 없어지는 것 같다. 연인과 같이 가도 좋고, 부모님을 모시고 가더라도 좋다. 여성분끼리 가셔서, 인스타에 올리셔도 좋다. 이곳은 정말 인스타그램을 하기 너무 좋은 공간이다. 가장 좋은 곳이 버츄얼 인피니티풀이다. 신기한 기술과 물멍이 만나, 다른 시름을 잊어버리게 하니, 인간의 기술은 얼마나 대단하단 말인가. 이곳에서 음악을 듣고 있으면, 세상 내가 주인공이 된 것만 같다.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인피니티풀.... 안구보호를 위해 등판만 촬영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 버츄얼 스파 !!! 강력추천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호텔 스파 씨메르